안녕하세요.
무사시 고지톱 고장으로 AS 받으려 문의할 곳을 몰라 당 까페 출석메모에 6월 16일에 글 올렸는데 답이 없어
여기 다시 올립니다, 이곳에 올리는 것 아닌 것 아는데, 까페 쥔장과 직접 소통할 곳이 없네요. 전번도 공개 안 되어
있고요.
AS 할 곳 연락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무사시 고지톱 고장으로 AS 받으려 문의할 곳을 몰라 당 까페 출석메모에 6월 16일에 글 올렸는데 답이 없어
여기 다시 올립니다, 이곳에 올리는 것 아닌 것 아는데, 까페 쥔장과 직접 소통할 곳이 없네요. 전번도 공개 안 되어
있고요.
AS 할 곳 연락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