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난리도 아냐아~~~

작성자톡톡궁모|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시나브로 작성시간26.06.10 첫번째 사진 청화국이에요?
    너무 색감이 이쁘네요
    저 아래 와인컵 쥐손이 맞죠? 와인컵쥐손이가 왜 그렇게 안 되는가 몰라요. 씨앗도 받아보고 모종도 받아보고...
  • 답댓글 작성자 톡톡궁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블루데이지예요
    청화국이라고도 불리우더라고요
    일반적인 청화국은 꽃심이 노랗고 이아이는 올블루ㆍ트루블루 데이지라고도 한대요
    와인컵 쥐손이가 땅을 덮어서 풀 안뽑아서 좋긴한데
    너무 여기저기 무성해서
    어느날은 숨이 막힐거 같아요
    그럼 그냥 확 뜯어냅니다
    와인컵 쥐손이가 왜 안될까나
    아무데서나 잘 살던데요
    화분에서도 잘 살아요
  • 답댓글 작성자 시나브로 작성시간26.06.10 톡톡궁모 블루데이지 저건 한번 길러보고 싶네요.

    글쎄요
    화분에서 햇볕에 갑자기 병원에 입원한다고 일주일 다녀왔더니 잎이 다 맑아가지고 없더라고요. 아직 어린 잎이긴 해요.

    마당에서도 2년 차인데 아주 조그마해요
    그것도 있었는데 갔다 오니 없어졌고요.

    전문가와 비전문가의 차이일까요?^^
  • 작성자 바람아기 작성시간26.06.10 난리가나도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 톡톡궁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요즘 제일 이쁠 때인거죠^^
    조금 더 지나면 제 촐싹증이 가만 못두고 싹 잘라냅니다
    답답해요
  • 작성자 사루비아( 광주.해남) 작성시간26.06.10 저런 난리는 많이 나도 좋지요
    와인컵 쥐손이 화분에서 겨우 연명하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 톡톡궁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저는 와인컵쥐손이가 알아서 살아주니까 잘 모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사루비아( 광주.해남) 작성시간26.06.11 톡톡궁모 루드베키아도 더불어 살고 작은건 뽑아냈는데 저놈도 뽑아 버려야지요
    수양홍도화 밑에서 있다 보니 웃자랐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한밭죽 작성시간26.06.10 와인컵쥐손이 심으려면
    화분에 조금만 심으세요.
    너무 엄청 번져요.
  • 답댓글 작성자 톡톡궁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번지는게 아니구 줄기가 땅따먹기 하는거 아니예요?
    줄기 잡아당기면 깔끔하게 끊어져서 좋아요
  • 작성자 꿈꾸는콩쥐 작성시간26.06.11 블루데이지 ~ ㅎ정말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 톡톡궁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네에
    저는 이애는 해마다 꼭 왕창 심어요~~
  • 작성자 꿈꾸는콩쥐 작성시간26.06.11 블루 데이지 스토어에 없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 톡톡궁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네에 품절시켰어요
    내일 아침에 보고 댓글 드릴게요
  • 답댓글 작성자 톡톡궁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어제 남편이 물을 안줘서 시들시들해서 안되겠나이다^^;;;
  • 답댓글 작성자 꿈꾸는콩쥐 작성시간26.06.12 톡톡궁모 그렇군요.
    좀 아쉽기는 하네요.
  • 작성자 나무di(경북 영주) 작성시간26.06.16 넘나 이뻐요~~
    난리 난리
  • 답댓글 작성자 톡톡궁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3년 됐는데 세력이 어마어마해요
    두더지가 땅을 들썩여 놓는데도 잘 사는거보면 대단한거 같아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