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리도 아냐아~~~ 작성자톡톡궁모|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시나브로 작성시간26.06.10 첫번째 사진 청화국이에요?너무 색감이 이쁘네요저 아래 와인컵 쥐손이 맞죠? 와인컵쥐손이가 왜 그렇게 안 되는가 몰라요. 씨앗도 받아보고 모종도 받아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톡톡궁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블루데이지예요청화국이라고도 불리우더라고요일반적인 청화국은 꽃심이 노랗고 이아이는 올블루ㆍ트루블루 데이지라고도 한대요와인컵 쥐손이가 땅을 덮어서 풀 안뽑아서 좋긴한데너무 여기저기 무성해서어느날은 숨이 막힐거 같아요그럼 그냥 확 뜯어냅니다와인컵 쥐손이가 왜 안될까나아무데서나 잘 살던데요화분에서도 잘 살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나브로 작성시간26.06.10 톡톡궁모 블루데이지 저건 한번 길러보고 싶네요.글쎄요화분에서 햇볕에 갑자기 병원에 입원한다고 일주일 다녀왔더니 잎이 다 맑아가지고 없더라고요. 아직 어린 잎이긴 해요.마당에서도 2년 차인데 아주 조그마해요 그것도 있었는데 갔다 오니 없어졌고요.전문가와 비전문가의 차이일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람아기 작성시간26.06.10 난리가나도 이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톡톡궁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요즘 제일 이쁠 때인거죠^^조금 더 지나면 제 촐싹증이 가만 못두고 싹 잘라냅니다답답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루비아( 광주.해남) 작성시간26.06.10 저런 난리는 많이 나도 좋지요 와인컵 쥐손이 화분에서 겨우 연명하고 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톡톡궁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저는 와인컵쥐손이가 알아서 살아주니까 잘 모르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사루비아( 광주.해남) 작성시간26.06.11 톡톡궁모 루드베키아도 더불어 살고 작은건 뽑아냈는데 저놈도 뽑아 버려야지요 수양홍도화 밑에서 있다 보니 웃자랐어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밭죽 작성시간26.06.10 와인컵쥐손이 심으려면화분에 조금만 심으세요.너무 엄청 번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톡톡궁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번지는게 아니구 줄기가 땅따먹기 하는거 아니예요?줄기 잡아당기면 깔끔하게 끊어져서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꿈꾸는콩쥐 작성시간26.06.11 블루데이지 ~ ㅎ정말 이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톡톡궁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네에저는 이애는 해마다 꼭 왕창 심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꿈꾸는콩쥐 작성시간26.06.11 블루 데이지 스토어에 없네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톡톡궁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네에 품절시켰어요내일 아침에 보고 댓글 드릴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톡톡궁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어제 남편이 물을 안줘서 시들시들해서 안되겠나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꿈꾸는콩쥐 작성시간26.06.12 톡톡궁모 그렇군요.좀 아쉽기는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무di(경북 영주) 작성시간26.06.16 넘나 이뻐요~~난리 난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톡톡궁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3년 됐는데 세력이 어마어마해요두더지가 땅을 들썩여 놓는데도 잘 사는거보면 대단한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