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시콜콜

우리집 고라니는 원예사!

작성자한밭죽|작성시간26.06.17|조회수43 목록 댓글 5

몇년 묵은둥이 숙근아스타가 14 덩이 밭여서 잘 크고 있다.

노지월동을 잘해서 참 착하다.

더구나 번식을 잘해서 1/4씩만 남겨주면 좋은데 그러기에는 시간이 너무 아깝다.

1~2번 순쳐주기하면 엄청나게 무지막지 풍성하게 꽃을 보여준다.
그제 지나가다 보니 우리집 원예사 고라니님이 14덩이 모두 예쁘게 순쳐주었다.

착하기도 하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밭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온화 | 작성시간 26.06.20 와우
    대단합니다 그 고라니
    누가 알려준 것도 아닌데 어쩜
    저리 잘 마추어 ㅎㅎ
    신통방통한 고라니 ㅋㅋ
  • 작성자톡톡궁모 | 작성시간 26.06.17 어머
    지금 아스타 순지르기 할 때죠
    조금 더 자르라고 시키세요
    깔끔하게 일 잘허네 ^^
  • 작성자사루비아( 광주.해남) | 작성시간 26.06.17 키도 맞춰서 잘 해놨군요
  • 작성자시나브로 | 작성시간 26.06.18 그것참!
    그러거나 말거나...
    한밭죽님의 비유가 멋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