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 묵은둥이 숙근아스타가 14 덩이 밭여서 잘 크고 있다.
노지월동을 잘해서 참 착하다.
더구나 번식을 잘해서 1/4씩만 남겨주면 좋은데 그러기에는 시간이 너무 아깝다.
1~2번 순쳐주기하면 엄청나게 무지막지 풍성하게 꽃을 보여준다.
그제 지나가다 보니 우리집 원예사 고라니님이 14덩이 모두 예쁘게 순쳐주었다.
착하기도 하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온화 작성시간 26.06.20 와우
대단합니다 그 고라니
누가 알려준 것도 아닌데 어쩜
저리 잘 마추어 ㅎㅎ
신통방통한 고라니 ㅋㅋ -
작성자톡톡궁모 작성시간 26.06.17 어머
지금 아스타 순지르기 할 때죠
조금 더 자르라고 시키세요
깔끔하게 일 잘허네 ^^ -
작성자사루비아( 광주.해남) 작성시간 26.06.17 키도 맞춰서 잘 해놨군요
-
작성자시나브로 작성시간 26.06.18 그것참!
그러거나 말거나...
한밭죽님의 비유가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