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으면 복이와요

교사와 유치원생의 대화

작성자맑은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 목록 댓글 0

 

교사와 유치원생의 대화


교사 : 여러분~ 10년 전에는 없었는데, 지금은 있는 것이 무엇일까요...?

유치원생 : 저요~!

교사 : 그래, 말해 보렴...

유치원생 : 그게 바로 저라니까요... -.-


...

누구...?
저라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