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와 유치원생의 대화
교사 : 여러분~ 10년 전에는 없었는데, 지금은 있는 것이 무엇일까요...?
유치원생 : 저요~!
교사 : 그래, 말해 보렴...
유치원생 : 그게 바로 저라니까요... -.-
...
누구...?
저라니까요...
다음검색
교사와 유치원생의 대화
교사 : 여러분~ 10년 전에는 없었는데, 지금은 있는 것이 무엇일까요...?
유치원생 : 저요~!
교사 : 그래, 말해 보렴...
유치원생 : 그게 바로 저라니까요... -.-
...
누구...?
저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