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작성자G.U.Baek.|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2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https://bgu54.tistory.com/1922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강의 | 작성시간 26.06.10 '그 자리에 있는 것만으로도
    아름다운 모습이고 싶다'
  • 작성자차카게사라 | 작성시간 26.06.10 이제라도
    오만한 자리 앉지 아니하고
    악한 자의 꾀를 좇지 아니하고
    가야 할 길 마다 하지 않고....

    성경 구절에 있는 글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