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작성자G.U.Baek.|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https://bgu54.tistory.com/19225아름다운 삶이고 싶다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맑은 이슬을 잔뜩 머금고 싱그러움으로 다가온 이름 모를 들꽃같이 그 자리에 있는 것만으로도 아름다운 모습이고 싶다 어색한 속내 드러내지 않고 어울리지 않는 치장 bgu54.tistory.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강의 | 작성시간 26.06.10 '그 자리에 있는 것만으로도아름다운 모습이고 싶다' 작성자차카게사라 | 작성시간 26.06.10 이제라도오만한 자리 앉지 아니하고악한 자의 꾀를 좇지 아니하고가야 할 길 마다 하지 않고....성경 구절에 있는 글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