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이 있기에 작성자G.U.Baek.|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최강의 작성시간26.06.12 구시화문(口是禍門)평생을 입조심하며 산다고 살았는데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없이 많은 말실수를 하며 살았으니...나라는 인간의 근기가 이 정도도인가 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차카게사라 작성시간26.06.12 따뜻한 마음을 갖고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 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