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란도란 사람 얘기

20년간 오지를 누빈 '야전 의사'

작성자G.U.Baek.|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2

20년간 오지를 누빈 '야전 의사'

 

https://bgu54.tistory.com/1924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강의 | 작성시간 26.06.22 슈바이처가 곳곳에 있어요.
    존경스럽습니다.
  • 작성자차카게사라 | 작성시간 26.06.22 박수를 보냅니다.
    의사인 이태석 신부가 생각납니다
    그 이의 영상을 보면서 눈물이 많이도 났었는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