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큰확행

작성자seeun|작성시간26.06.07|조회수8 목록 댓글 0

요즘 해피해피해피

예쁘죠 노트북 파우치~~~ 뭔가 이거 비비빅 언니가 보면 내 안목 칭찬해주고 언니 맘에도 든다고 말할 것 같음.





혼자 쇼핑갔는데 이런 옷이 너무 웃겨서 누가 사나... 함 입어나 보자 했는데...






잘어울려서 구매^^ vV






고망고는 재평가되어야 한다... 현재 너무 저평가됨. 더 알려져야 함.
메뉴 이름 망난희 빙수고 3,500원
사진보다 양이 많음






그리고 내가 완전 사랑하는 혜민이 생일이 있었당.






내 친구 귀여워서 약간 자랑 mashukettaaaaa~~~






그리고,,, 디저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