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마음과 생일

작성자seeun|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0


마음이 크다. 마음이 크다.
축하하는 마음들이 반갑다!
어떤 오지 않는 연락에 종종 서운도 했지만
내년 생일에는 꼭
축하한다는 마음이 왔으면 좋겠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