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도는 꼭 해야 합니다. |
| 전도는 꼭 해야 합니다. 왜 해야 할까요? 주님의 명령이기 때문에 해뱌 합니다. 마 28:19~20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서,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명령한 모든 것을 그들에게 가르쳐 지키게 하여라. 보아라, 내가 세상 끝 날까지 항상 너희와 함께 있을 것이다. 주님은 모든 민족을 제자 삼으라고, 분명하게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모든 민족을 제자 삼는 전도는 반드시 해야 합니다. 전도하는 방식은 다양할 수 있어도, 어떤 방식으로든, 또한 주님께서 인도하시는대로, 반드시 해야 합니다. 우리 교회는 노방전도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보이지 않고, 가족을 위해서, 가까운 지인들을 놓고 기도하며 관계맺고, 교회로 나오도록 힘쓰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노방전도해도, 전도의 열매가 맺지 못하는데, 뭐하러 힘만 빼고, 수고하느냐? 다른 방식으로 하지. 요즘은 관계전도가 대세인데, 노방전도를 왜 하느냐?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첫째, 노방전도를 해도, 전도의 열매를 거둘 수 있습니다. 동탄순복음교회가 그 사례입니다. 매주 2-3명씩, 노방전도팀을 통해서, 꾸준히 전도되고 있습니다. 둘째, 우리 교회에 노방전도의 열매가 없어도, 하나님은 우리가 전도에 관심을 갖고, 힘을 쓰고 있으면, 다른 방식으로도, 새로운 영혼들을 우리 교회에 보내주십니다. 현재 기도하고 있는 3명의 청소년부 VIP가 있습니다. 그 VIP들을 위해서 매일 기도하고 있는데, 하나님께서는 그 학생들 말고, 다른 학생을 만나게 하셔서, 지난주에 우리 교회 청소년부에 나오게 하셨습니다. 또한 손영광 청년도 지난주에 우리교회에 보내주셨습니다. 이런 것들을 경험하면서, 아~우리가 전도에 관심을 갖고, 깨어 있으면서, 기도하고, 힘쓰면, 꼭 그 전도하는 방식으로는 아니라 할지라도, 새로운 영혼들을 보내주시는구나~ 하는 것을 확신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하나님의 뜻에 관심을 갖고 행할 때에, 함께 역사를 해주십니다. 그러므로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노방전도든, 관계전도든, 가족전도든, VIP를 정하고, 그를 위해 먼저 기도하면서, 교회에 나오도록 힘써주십시오. 우리가 관심을 갖고 진심으로 하나님의 뜻을 행하면,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역사해주실 줄 확신합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