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 글 (펌)

행복이

작성자아이숲|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0

 

 

 

내가 잘난 것이 아니라
조금 부
족한 듯 모자란 듯
여유를 
두는 삶을 영위하십시오.

그래서 다른 사람이
그 자리에 
들어와 함께
행복을 엮어 
즐길수 있는
삶이 지속 
되시기를 빕니다.

웃지
못한 날은 실패한 날입니다.

 
 '멋있는 교황님'에서

 

 

비 

바람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