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자수확 후 나눔까지...

작성자귀보|작성시간26.06.16|조회수9 목록 댓글 0

*일시 6. 13일. 오전6시~~10시
*장소 부강새마을동산 (감자밭)
*이른 아침부터 정성것가꾸워온 감자수확을하였습니다
*노력에비해 결과는흡족하지않았지만
*분도많이차고 감자에 맛은 최고였습니다
*부강농협조합장님과시의회 김동빈내의분게서 시원한음료를 지원해주시고 더불어 응원도 아끼지않으셨습니다.

※수확한 감자는 각 마을 경로당 및 홀로 어르신들을 위한 돌봄사업으로 나눔을 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