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들반(만2세)

산들반∩^ω^∩ 오감-길쭉길쭉 오이🥒☀️

작성자멋진 산들반|작성시간26.06.05|조회수28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오늘은 멋진 산들반 귀염둥이들 오감 놀이가 있는 날입니당~ 오늘은 초여름을 맞이해서 오이를 직접 따서 잘라보고 만져보며 놀이했습니당~
오이 쉐이커 악기로 흔들 흔들어 보며 소리도 들어보았습니당╰(*´︶`*)╯♡

뜨거운 햇빛 아래에서 모자도쓰고 오이밭에서 오이를 직접 따보았어용~

오예~우리가 직접 딴 오이들이에용~

흔들 흔들~해보아용

이렇게 하면 토끼~쨔잔~

냠얌~직접 딴 오이를 먹어보아용~

오이를 직접 썰어 보기도 해용~

오이팩~해보아용

한 주 고생 많으셨습니당~
우리 귀염둥이들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윤서윤태윤맘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오늘 옷 색깔도 농부 찰떡이었네요ㅋㅋㅋ 아삭아삭 오이도 시원하게 먹었네요~~ㅋ요즘 얼굴 탔는데 오이팩으로 얼굴 브라이트닝 하고 최고👍☺️
  • 답댓글 작성자멋진 산들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우리 태윤이 옷 색깔 정말 찰떡이였습니당~ ♡♡ 오이팩 하고 귀여운 태윤이의 얼굴이 더 반짝 반짝 빛났습니당╰(*´︶`*)╯♡
  • 작성자라니 | 작성시간 26.06.05 룬이는 오이 입도 안댔을꺼 같네요....
    엄마가 집에서 매일 매일 오이 먹는데 본인은 안먹고 엄청 먹여는 주거든요ㅋㅋㅋ오이를 바라보는 표정이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멋진 산들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우리 룬이 선생님께 오이를 주더라구요ㅎㅎㅎ룬이 덕분에 아삭 아삭 오이 맛을 보았습니당~
    직접 오이를 따보며 즐겁게 놀이 했습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