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들반(만2세)

산들반∩^ω^∩체육-아이소파

작성자멋진 산들반|작성시간26.06.08|조회수36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우리 멋진 산들반 귀염둥이들 오늘은 체육이 있는 날 입니당~ 오늘은 아이소파 활동을 하며 중심을 잡고 허들을 건너가보고 장애물도 슈슉~피하며 즐겁게 놀이했습니당~╰(*´︶`*)╯♡
(내일은 앤유 행복 센터를 가는 날입니당 체육복 입혀주세용∩^ω^∩)

신나게~준비체조 해보아용~

오늘은 무슨 활동을 할까~? 체육 선생님 이야기를 들어보아요~

중심을 잡고 조심조심 건너가보아요~

엉금 엉금~악어처럼 기어서 가보아용~

조심 조심 원을 통과해보아요~

마지막까지 도착~!

체육이 끝난 후 선생님께 인사 드려용~
즐거운 점심시간 보내세용~╰(*´︶`*)╯♡
(내일은 앤유 행복 센터를 가는 날입니당 체육복 입혀주세용∩^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현서맘 | 작성시간 26.06.08 엄청 신나보여욬ㅋㅋ점프점프💃 친구들이랑 체육시간도 재밌게 즐기고 ~ 선생님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멋진 산들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우리 현서 오늘 점프~점프 하면서 신나게 준비 체조 했어용~ 장애물도 슈슉 피하면서 중심도 잡아보고 즐겁게 놀이 했습니당╰(*´︶`*)╯♡ 이번 한 주도 화이팅하세용~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