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우리 멋진 산들반 귀염둥이들 오늘은 체육이 있는 날 입니당~ 오늘은 아이소파 활동을 하며 중심을 잡고 허들을 건너가보고 장애물도 슈슉~피하며 즐겁게 놀이했습니당~╰(*´︶`*)╯♡
(내일은 앤유 행복 센터를 가는 날입니당 체육복 입혀주세용∩^ω^∩)
신나게~준비체조 해보아용~
오늘은 무슨 활동을 할까~? 체육 선생님 이야기를 들어보아요~
중심을 잡고 조심조심 건너가보아요~
엉금 엉금~악어처럼 기어서 가보아용~
조심 조심 원을 통과해보아요~
마지막까지 도착~!
체육이 끝난 후 선생님께 인사 드려용~
즐거운 점심시간 보내세용~╰(*´︶`*)╯♡
(내일은 앤유 행복 센터를 가는 날입니당 체육복 입혀주세용∩^ω^∩)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