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멋진 귀염둥이 산들반 오감 활동이 있는 날입니당~ 오늘은 꽃이 폈어요 놀이를 통해 계절의 변화를 느끼고 꽃을 탐색해 보며 직접 딴 꽃으로 꽃 화전을 만들어보았습니당~
(우리 귀염둥이들 물티슈 두 개 보내주세용~♡ 월요일엔 제가 연차를 가게 되어 우리 산들반 귀욤둥이들과 놀이하러 대체선생님께서 오십니당╰(*´︶`*)╯♡)
(카드결제일은 16일 입니당❣️)
오늘은 무슨 놀이를 할까~?
오감 선생님께서 들려주시는 이야기를 들어보아용~
쨔잔~ 산들반 멋쟁이들 준비 완룟!
꽃을 직접 따 보아용~
주물 주물~반죽해용
치이이익~기름을 두르고 꽃 화전을 부쳐보아용~
한 주 고생 많으셨습니당~
귀염둥이들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카드결제일은 16일 입니당❣️)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니 작성시간 26.06.12 빨간 앞치마와 머리띠가 너무 잘 어울리네요 상콤상콤 ㅎㅎㅎ옹기종기 모여 화전 부치는게 왜이렇게 귀여운가요🥹😍한주도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멋진 산들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우리 패셔니스타 룬이는 어떤 컨셉의 옷을 입어도 다 잘 어울리는거 같아용~♡ 직접 꽃을 따서 화전을 부쳐보며 즐겁게 놀이했습니당╰(*´︶`*)╯♡
-
작성자라윤서윤태윤맘 작성시간 26.06.22 화전 부치는 모습이ㅋㅋ 앉는 자세가 진짜 전 부치는 아주머니 같아요~~ 앞치마랑 두건이 너무 찰떡이에요👍너무 귀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