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들반(만2세)

산들반∩^ω^∩-럭키쥬 동물 체험 듀캅

작성자멋진 산들반|작성시간26.06.16|조회수29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멋진 산들반 귀염둥이들 럭키쥬 활동이 있는 날입니당~앵무새 친구들과 다람쥐 친구들이 놀러왔습니당
우리 듀캅이라는 큰 새친구를 만져도 보고 어깨에 올려도 보며 체험 했습니당~ 용감하게 먹이도 주었습니닷
처음 보는 새 친구들이라 엄청 무서웠을텐데 우리 산들만 귀염둥이들 용감하게 하더라구용~╰(*´︶`*)╯♡
(내일은 축구 놀이가 있는 날입니당 우리 아이들 흰티나 빨간 티 입혀서 보내주세용~*^^*)

(내일은 축구 놀이가 있는 날입니당 우리 아이들 흰티나 빨간 티 입혀서 보내주세용~*^^*)
즐거운 점심시간 보내세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니 | 작성시간 26.06.16 어제 밤에도 책보면서 엄마,아빠한테 앵무새🦜알려주더니 실물에 쫄았네요🤣 책에서 본 것처럼 색깔이 화려하지 않아서 였을까요??ㅋㅋㅋㅋㅋ 그래도 어깨에도 올려보고 용감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멋진 산들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우리 룬이한테“오늘 무슨 새 봤어?”라고 물어보니깐 “앵무새!”라고 이야기 하더라구용~ㅎㅎ 용감하게 어깨에도 올리고 먹이도 주었습니닷╰(*´︶`*)╯♡
  • 작성자라윤서윤태윤맘 | 작성시간 26.06.22 ㅋㅋ 앵무새를 왜 저렇게 째려보는지ㅋㅋ 엄마눈이랑 똑같네요😂ㅋㅋㅋ 여러 동물도 체험해보고 경험이 너무 좋은 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