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우리 멋진 산들반 귀염둥이들 6월 첫째주와 둘째주에는 멋진 비행기를 직접 스티커를 붙여 만들어보며캐리어를 끌며 직접 만든 비행기를 타보며 놀이했습니당~
놀이터에가서 미끄럼틀과 시소를 타며 자유롭게 뛰어 놀기도 하고 귀여운 곰과 토끼 지갑을 직접 꾸며 만들어보며 즐겁게 놀이했습니당٩(๑❛ᴗ❛๑)۶
우리 태윤이가 조종사가 되어 보았어요~
까꿍~
부릉 부릉~
포도를 관찰해보아용~
현서가 갖고 온 클레이로 친구들과 멋진 작품을 만들며 놀이했습니당٩(๑❛ᴗ❛๑)۶
멋진 지갑을 만들어보아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현서맘 작성시간 26.06.18 옹기종이 모여 스티커도 붙히고 다같이 사진도 찍고~ 귀염둥이들 좋아하는 놀이터에서 다같이 놀고 ㅋㅋ이번주도 알차게 잘 보냈어요^^ 감사합니다 날씨 너무 더운데 더위조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멋진 산들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우리 현서 친구들과 신나게 시소도 타고 캐리어를 끌며 비행기를 타보았어용~ 비행기 타 본 경험에 대해 이야기도 해주었답니당~╰(*´︶`*)╯♡♡♡
-
작성자라윤서윤태윤맘 작성시간 26.06.22 우리 태윤이 친구들과 많은 활동들을 했네요☺️ 여행도 가보고 자연도 관찰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