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우리 멋진 산들반 귀염둥이들 오감 활동이 있는 날 입니당~ 오늘은 색깔 모래로 맛있는 아이스크림과 케이크를 만들어보며 놀이했습니당╰(*´︶`*)╯♡
오늘은 무슨활동을 할까~? 선생님 이야기를 들어보아요~
색깔 모래를 주물 주물~만지며 탐색해요~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만들어요~
한 주 고생 많으셨습니당~
우리 귀염둥이들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٩(๑❛ᴗ❛๑)۶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니 작성시간 26.06.19 우왕~~~😃룬이가 정말 좋아하고 엄마는 꺼려하는 모레놀이ㅎㅎ주말에 모레놀이 카페 자주가는데 알록달록 색깔있는 모레라~얼마나 잼있었을지 감도 안오네요🙈🥰 야외 오감놀이 최고였네요❣️
-
답댓글 작성자멋진 산들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파란색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만들며 “케이크!”라고 말하며 선생님도 드린 룬이에용~╰(*´︶`*)╯♡즐겁게 놀이했습니당~
-
작성자라윤서윤태윤맘 작성시간 26.06.22 집에 있는 모래놀이ㅋㅋ 바닥에 다 흘려서 잘 안 시켜주는데😂 자유롭게 만질 수 있어서 행복했을 태윤이에요🩵ㅋㅋㅋ 집에서도 또 시켜줘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멋진 산들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우리 태윤이 신나게 아스크림 만들었어용~무려 2단 아이스크림을 만들었답니당~즐겁게 놀이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