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우리 멋진 산들반 귀염둥이들 앤유 행복센터가서
신나게 놀이하고 왔습니당~ 미끄럼틀도 타고 방방이도 타면서 점프 점프도 해보았습니당٩(๑❛ᴗ❛๑)۶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현서맘 작성시간 26.06.09 오우 역시친구들과 가는게 최고에요~~ 엄빠랑 예전에 갔을때보다 훨씬 재밌었을거같아요😆 미끄럼틀도 타고 다같이 사진도 찍고✌🏻
날씨도 더운데 선생님들 너무 고생하셨숩니다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멋진 산들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우리 현서 빙글 빙글 도는 곳에서 친구도 태워서 밀어주고 볼폴 공으로 신~나게 놀이했습니당╰(*´︶`*)╯♡ 친구들과 배려하며 놀이 하는 현서의 모습 체고였습니당
-
작성자라니 작성시간 26.06.09 넓은곳에서 친구들과 맘껏 뛰어놀고 얼마나 신났을지 사진에서 보여요😍 안전하게 잘 즐기고 와서 좋네요~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멋진 산들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우리 룬이 넓은 곳에서 아주 신~나게 점프 점프! 하며 미끄럼틀도 슈웅~내려오고 다른 어린이집 아기가 계단을 무서워하자 손을 내밀고 잡아주기도 했습니당 스윗한 룬이에용╰(*´︶`*)╯♡
-
작성자라윤서윤태윤맘 작성시간 26.06.18 얼마나 신나는지 미소가 끊이질 않네요ㅋㅋ 친구들과 넓은 곳에서 뛰어 놀고 정말 재미있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