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사활동★

꽃들반 월드컵 놀이⚽️

작성자귀요미꽃들반|작성시간26.06.17|조회수34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
후보선수인 새봄 언니오빠야들의 경기를 지켜보며 열의를 다졌답니다ㅋㅋ

엥? 대기해야 되는데 내친구 해이 어디갔지?

해이야 어디있니~~

에잉 모르겠다
근데 내 차례가 오긴 올까..

아 나도 뛰고싶다

네? 저 출전하라고요?

오예~~!

골인~!!

멋지게 우승하고 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새봄 | 작성시간 26.06.17 태극 전사 된 새봄이..ㅋㅋㅋㅋ 멋있다!! 사진 넘 귀여워요~^^
  • 답댓글 작성자귀요미꽃들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멋지게 한골 넣었답니다! (비록 손이었지만요ㅋㅋ) 귀염댕이 새봄이 해이 찾아 삼만리ㅎㅎ잘 놀고 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