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후보선수인 새봄 언니오빠야들의 경기를 지켜보며 열의를 다졌답니다ㅋㅋ
엥? 대기해야 되는데 내친구 해이 어디갔지?
해이야 어디있니~~
에잉 모르겠다
근데 내 차례가 오긴 올까..
아 나도 뛰고싶다
네? 저 출전하라고요?
오예~~!
골인~!!
멋지게 우승하고 갑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
후보선수인 새봄 언니오빠야들의 경기를 지켜보며 열의를 다졌답니다ㅋㅋ
엥? 대기해야 되는데 내친구 해이 어디갔지?
해이야 어디있니~~
에잉 모르겠다
근데 내 차례가 오긴 올까..
아 나도 뛰고싶다
네? 저 출전하라고요?
오예~~!
골인~!!
멋지게 우승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