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달에 우리나라 월드컵이 있어 우리 멋진 산들반 귀염둥이들이 월드컵 선수처럼 축구공을 발로 차서 슈웃~ 하며 골대에 축구공을 넣으며 즐겁게 놀이했습니당∩^ω^∩
멋진 축구선수가 되어 트로피 앞에서 사진 찍었습니당~╰(*´︶`*)╯♡
(내일은 인형극 관람이 있어 체육복 입혀주세용)
우리 귀염둥이들 포스터 앞에서 사진도 찍었습니당~╰(*´︶`*)╯♡
즐거운 점심시간 보내세용~٩(๑❛ᴗ❛๑)۶
(내일은 인형극 관람이 있어 체육복 입혀주세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멋진 산들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우리 룬이 착장도 완전 찰떡이에용!! 멋진 축구선수로 변신도 하고 이번 월드컵 응원도 열심히 했습니닷╰(*´︶`*)╯♡
-
작성자현서맘 작성시간 26.06.17 귀요미들 오늘은 다같이 모였어요~~ 현서는 운동화도 반대로 신고 넘어지겟어옄ㅋㅋ신나서 해맑게 웃고있는 모습보니 엄마도 기분좋아지네요~🫶🏻 더운데 고생너무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멋진 산들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우리 현서 스스로 신발을 신었더니 반대로 신었네용ㅎㅎㅎ 스스로 하려고 하는 모습들이 너무 예쁜 현서에용 우리 현서 공 신나게 발로 차 보며 놀이했습니당╰(*´︶`*)╯♡
-
작성자라윤서윤태윤맘 작성시간 26.06.18 악ㅋㅋ너무 귀여워요~~~ 꼬마 태극전사들ㅋㅋ 태윤이만 올 레드네요🤣 축구선수도 되어보고ㅋㅋ 유니폼이 너무 잘 어울려요🩵
-
답댓글 작성자멋진 산들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우리 태윤이 머리 깎고 더 멋있어졌어용~
머리스타일까지 진짜 축구 선수 같았답니당╰(*´︶`*)╯♡ 발로 공을 차 보며 신나게 놀이했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