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반(만0세)

꽃들반 오감놀이- 길쭉길쭉 오이🥒

작성자귀요미꽃들반|작성시간26.06.05|조회수30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
오늘의 오감놀이는 바로 오이!
오이에 대해 알아보고 오이를 따고 썰어보며 오감놀이를 즐겼답니다 ^^

오이 붙여줬더니 시른가봐요ㅋㅋ

입에 자신있게 넣었다가 퉤ㅋㅋ

아하암~~

난 졸립지 않다아.....

잠깨러 오이 따러가세~~
쪼꼬미 두 농부들♡

오감후 야채도장도 찍어보며 놀이했어요

잘 놀다갑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새봄 | 작성시간 26.06.05 예쁜이들 오이 오감 수업 재미있게 했네요 새봄이는 오이맛이 별로였구나^^ 이번 한 주도 고생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귀요미꽃들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몇번 오물오물 씹더니 과일처럼 단 맛이 아니어서 그랬는지 뱉어내더라구요ㅎㅎ즐건 여행 다녀오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김새봄 | 작성시간 26.06.05 귀요미꽃들반 아이귀여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