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반(만0세)

꽃들반 체육활동 - 아이소파

작성자귀요미꽃들반|작성시간26.06.08|조회수23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
오늘은 체육선생님과 아이소파란 체육활동을 했어요
지그재그 길을 건너가보고 다리를 통과해보는데 아직 어린 해이는 콘 쌓기를 더 즐겨하네요^^

아기상어 율동에 빠져드는 중

지그재그 길을 따라 걸어요

체육선생님 저 잘하쥬?

엥? 조립하느라 바쁜 선생님ㅎㅎ

다리를 들어보지만..

넘지는 못했다고 합니다ㅎ

음악에 맞춰 들썩들썩

언니들 체육하거나 말거나

수업 끝나고 인사를 하거나 말거나
콘쌓기 삼매경ㅋ

교실와서도 놀이했답니다ㅋㅋ
잘 지내고 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해이 | 작성시간 26.06.08 힘해이 ㅋㅋㅋㅋㅋ 그만들어 ㅠ 해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귀요미꽃들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 힘해이 흥해이ㅋㅋㅋ저 콘의 윗부분 갈라진곳 홈에 손가락 딱 넣어서 들고 쌓고 다시 빼고 쌓고를 반복하더라구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