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은 체육선생님과 아이소파란 체육활동을 했어요
지그재그 길을 건너가보고 다리를 통과해보는데 아직 어린 해이는 콘 쌓기를 더 즐겨하네요^^
아기상어 율동에 빠져드는 중
지그재그 길을 따라 걸어요
체육선생님 저 잘하쥬?
엥? 조립하느라 바쁜 선생님ㅎㅎ
다리를 들어보지만..
넘지는 못했다고 합니다ㅎ
음악에 맞춰 들썩들썩
언니들 체육하거나 말거나
수업 끝나고 인사를 하거나 말거나
콘쌓기 삼매경ㅋ
교실와서도 놀이했답니다ㅋㅋ
잘 지내고 가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