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반(만0세)

꽃들반 6월 2주 놀이사진

작성자귀요미꽃들반|작성시간26.06.11|조회수30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
놀며느껴요 주제로 감각탐색하며 신체활동을 즐긴 한주였답니다

부드러운 질감의 파스넷으로 웃는얼굴을 찾아 끼적여봤어요

자동차를 안 타던 새봄이가 처음으로 자동차에 앉아 발을 굴리며 타더라구요

해이야 너두 자동차 타봐

응 아니야ㅋㅋ
저렇게 문에 굴리며 부부~~하던 해이랍니다

밀가루풀의 감촉을 느껴봤어요

힘해이 등장

책상에 저렇게 두개를 올려놓는 천하장사 해이ㅎ

풀칠도 열심인 그녀

뭐지?

에잇 이거 뭐야!

풀칠이 좋아요♡

사부작사부작 열심히 노는 그녀들

헉! 테라스 장식물에 벌집이!
앗싸~~자연관찰~~!!!!

움직이는 벌을 보고 아니야 하던 새봄ㅎ

나중에 잘 처리하였답니다

비행기 소리에 귀 기울이는 중

웨건 타고 먼 나라로 출발

자전거 타는 새봄

웨건 밀기 삼매경 해이

그네도 흔들흔들 타보구요

공놀이도 했어요

얘들아 나 데리고 가야지~~
토끼의 운명..

잘 지내고 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해이 | 작성시간 26.06.11 토끼의 운명 ㅋㅋㅋㅋㅋㅋ항상 뒤처지는 토끼 이번주도 알차게 놀았네요 ! 꽃들반 귀요미들 투샷 너무 귀여워요! 항상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귀요미꽃들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공 좋아하는 해이 둘다 안고 댕길수는 없었나봅니다ㅋㅋㅋ매일 열심히 힘자랑 하고 지쳐 잠드는 해이 ㅎㅎ너무 귀요미에요^^
  • 작성자김새봄 | 작성시간 26.06.11 아유 귀염둥이들! 둘이 사부작 사부작 재미있게 놀았네요 선생님 고생 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귀요미꽃들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자동차 한번 타더니 훗 그까이꺼! 하며 척척 다리 올리고 타는 새봄ㅎ그전에는 태워주기 무섭게 내려오더니 며칠새 발달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