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들반 체육활동 - 펜싱 작성자귀요미꽃들반|작성시간26.06.15|조회수2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펜싱활동을 했답니다체육선생님 율동 잘하나 지켜보기ㅋ옷 입기 시져시져~~우엥~~새봄이도 덩달아 울고 있는 중ㅋㅋㅋㅋ갑옷 씌운거마냥 싫었나봐욬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해이 | 작성시간 26.06.15 다른 옷 입는게 어쩜 그리 싫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 꽃들반 친구들은 같이 울어요 ㅎㅎㅎㅎ우정 💛⭐️⭐️ 답댓글 작성자귀요미꽃들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늘 옷은 특히 갑옷처럼 두꺼워서 질색팔색 ㅋㅋㅋ헤드기어까지 씌우니 둘다 나 살려라 울더라구요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