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반(만0세)

꽃들반 체육활동 - 펜싱

작성자귀요미꽃들반|작성시간26.06.15|조회수25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
오늘은 펜싱활동을 했답니다

체육선생님 율동 잘하나 지켜보기ㅋ

옷 입기 시져시져~~

우엥~~

새봄이도 덩달아 울고 있는 중ㅋㅋㅋㅋ

갑옷 씌운거마냥 싫었나봐욬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해이 | 작성시간 26.06.15 다른 옷 입는게 어쩜 그리 싫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 꽃들반 친구들은 같이 울어요 ㅎㅎㅎㅎ우정 💛⭐️⭐️
  • 답댓글 작성자귀요미꽃들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늘 옷은 특히 갑옷처럼 두꺼워서 질색팔색 ㅋㅋㅋ헤드기어까지 씌우니 둘다 나 살려라 울더라구요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