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작년에 들은 강의 내용과 필기 바탕으로 올해는 교육학은 혼자하다가 4순환이나 모의고사때 강의 합류할 예정입니다
현재까지는 작년에 들은 기본서랑 핵개456 교재 병행하면서 학습중인 상태인데, 강사님께서 올려주신 "2순환 미수강자 기본서 보완 내용" pdf 파일을 확인하였습니다
곧 7월이기도하고, 5월 학습전략 영상에서 말씀해주셨던것처럼 최종적으로 회독할 교재를 확정 짓고 반복해야할것 같아서 자료를 정리중인데 여기 나온 내용들도 회독해야 할 내용에 모두 추가시켜야할까요?
물론, 강사님께서 중요한 내용들 위주로 추가하신 내용이겠지만 파일의 내용들이 꼭 학습해야하는 중요한 이론들인지 or 내년 기본서에 들어갈 내용들이라 비교적 덜 중요한것들도 섞여있는지 궁금합니다
만약 후자라면, 자체적으로 읽고 정리하면서 가볍게 공부하다가 모의고사때 새로 등장하는 개념 위주로 학습하는 것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ELF교육학 작성시간 26.06.15 일단 내년 기본서에 들어갈 자료에요. 이번에 시험보시는 쌤들께서 당연히 보시면 좋겠지만, 사실 강의를 안들으신 입장에서 그 자료도 양이 많아 보이고, 이해하는데 배로 시간이 걸릴 수 있어요.
따라서 일단 참고만 해주시는 것이 맞고, 5순환때 출제되는 부분만 보시는 것을 권해드려요. 그때 오히려 틀리면서 외우는 것이 보다 효율적이고 11월 28일까지 기억에 남을 수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루하루꾸준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