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수님. 궁금한지 오래 됐는데 이제서야 여쭤보게 되네요....ㅠㅠ
교수님께서 주로 한글 풀네임으로 말씀하지 않고
예를 들어서 컴퓨터화 능력적응검사 대신에 CAT.학습을 위한 평가 대신에 AfL.학습관리시스템 대신에 LMS로 말씀하시던데
임용 답안에 적을 때도 이렇게 줄여서 써도 되나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교수님. 궁금한지 오래 됐는데 이제서야 여쭤보게 되네요....ㅠㅠ
교수님께서 주로 한글 풀네임으로 말씀하지 않고
예를 들어서 컴퓨터화 능력적응검사 대신에 CAT.학습을 위한 평가 대신에 AfL.학습관리시스템 대신에 LMS로 말씀하시던데
임용 답안에 적을 때도 이렇게 줄여서 써도 되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