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CAT.AfL.LMS처럼 줄여서 답안에 적어도 되나요?

작성자수교|작성시간26.06.16|조회수105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교수님. 궁금한지 오래 됐는데 이제서야 여쭤보게 되네요....ㅠㅠ

교수님께서 주로 한글 풀네임으로 말씀하지 않고

예를 들어서 컴퓨터화 능력적응검사 대신에 CAT.학습을 위한 평가 대신에 AfL.학습관리시스템 대신에 LMS로 말씀하시던데

임용 답안에 적을 때도 이렇게 줄여서 써도 되나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ELF교육학 | 작성시간 26.06.19 답안 쓸 때는 꼭 풀네임으로 써주세요~! 안그럼 너무 위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교수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