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메이거 구체적 수업목표 3요소가 도착점 행동, 상황 및 조건, 수락기준인데
이걸 줄여서 행동, 조건, 기준이라고 정답에 써도 무방할까요?
2.타일러 합리적 교육과정 개발에서 1단계 교육목표의 설정을 학습목표 설정이라고 써도 무방할까요?
3.타일러 합리적 교육과정 개발에서 학습경험 조직에 계열성은 심화(개념)에 따른 학습 간 전이(장점) 맞을까요?
4. 그론룬드가 구분한 교수목표 유형 2가지를 쓰시오.에 대한 답변으로 일반 교수목표와 구체적 교수목표이다. 라고만 쓰면 임용에서 정답 처리가 안될까요? 각각이 뭔지까지 써야하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