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론 질문입니다!

작성자초수합격가|작성시간26.06.16|조회수55 목록 댓글 1

1.메이거 구체적 수업목표 3요소가 도착점 행동, 상황 및 조건, 수락기준인데
이걸 줄여서 행동, 조건, 기준이라고 정답에 써도 무방할까요?
 
2.타일러 합리적 교육과정 개발에서 1단계 교육목표의 설정을 학습목표 설정이라고 써도 무방할까요?

3.타일러 합리적 교육과정 개발에서 학습경험 조직에 계열성은 심화(개념)에 따른 학습 간 전이(장점) 맞을까요?

4. 그론룬드가 구분한 교수목표 유형 2가지를 쓰시오.에 대한 답변으로 일반 교수목표와 구체적 교수목표이다. 라고만 쓰면 임용에서 정답 처리가 안될까요? 각각이 뭔지까지 써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ELF교육학 | 작성시간 26.06.19 1. 네네~원래는 도 상 수가 맞긴한데, 요즘 추세면 그론룬드의 분류(행, 조, 기)도 정답처리할 것입니다.
    2. 네네~번역상 문제입니다.
    3. 네네 맞아요~
    4. 무엇인지 설명해주시는 것이 더 바람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