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개념 교육심리 질문 드립니다

작성자27학년수석교사|작성시간26.06.18|조회수55 목록 댓글 1

교수님, 안녕하세요

핵심개념 교육심리 파트 321번 질문드립니다.

1. A학생은 과제의 가치에 따라 목표를 설정하고 있으므로,
자신의 역량 향상과 발전을 위해 학습하고자 하는 숙달 목표가 답이 된다면,
숙달 접근 목표와는 어떻게 구분 지을 수 있을지

2. 그렇다면 수행 접근 목표와 수행목표는 자신의 역량을 증명하고자 하는 목표라고 알고 있는데
어떻게 구분하면 좋을 지 질문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ELF교육학 | 작성시간 26.06.19 1. 숙달 접근과 숙달 회피는 굳이 구분하실 필요 없어요. 수행접근과 회피에 비해서는 딥해요

    2. 수행목표는 자신이 아닌 타인과의 비교를 하면서 설정하는 목표이고, 그 안에 수행접근(남보다 우월)과 수행회피(다른 사람앞에서 무능력해 보이지 않으려고 설정)로 구분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