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겔루스가 제시한 교수학습의 3대 변인에 관련해 질문이 있습니다 !

작성자초수합격가|작성시간26.06.19|조회수59 목록 댓글 1

핵개를 풀던 중 라이겔루스가 제시한 교수학습의 3대 변인을 쓰는 문제에 학습목표를 썼는데 교과목표라고 안 쓰면 틀린 걸까요??

항상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ELF교육학 | 작성시간 26.06.22 아니에요~전혀 상관없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