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겔루스가 제시한 교수학습의 3대 변인에 관련해 질문이 있습니다 ! 작성자초수합격가|작성시간26.06.19|조회수5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핵개를 풀던 중 라이겔루스가 제시한 교수학습의 3대 변인을 쓰는 문제에 학습목표를 썼는데 교과목표라고 안 쓰면 틀린 걸까요??항상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ELF교육학 | 작성시간 26.06.22 아니에요~전혀 상관없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