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에 너무 치여서 교육학 투자 시간을 확보하고자 스터디 모집합니다 !
네이버 밴드 활용해서 평일 자정 전까지 5대 영역 한해서 문제(퀴즈, 뭐든 상관없음)를 게시글로 올리고 다음 날까지 댓글로
답을 써보는 방식을 생각했었는데(처음에는 반드시 인출, 생각이 안 난다면 대댓글로 정확한 답안으로 반드시 보완) 더욱
효과적인 방법이 있다면 스터디 방향은 같이 논의해도 좋아요 !!
저는 1순환 완강했고 원휘 교수님 기본서 교재와 올해 핵개456 교재 갖고 있습니다 !
올해 19점 목표와 최종 합격까지 함께 달려가실 선생님 모십니다 !
소통의 원활함을 위해서 짝스터디 생각하고 있어요 ! 선착순 아닙니다 !!
관심 있으신 선생님께서는 성함/과목/N수여부/각오 한마디 남겨주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