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6(화) 17(수)까지 성남1 내신 숙제]

작성자Jun SEM|작성시간26.06.13|조회수37 목록 댓글 0

1. Day  14-15-16-암기 (유의어 / 반의어만 암기 )---표제어 암기 더 이상 하지 말것

 

 

2. 24년 6월 30/32번  암기      [File 아래 숙제장들에 있습니다.]

 

   25년 6월  20/29번 암기 

 

 

 

3. 기말 고사 끝나고  7월에는 [8월 중순까지] 

 

2학기때 중간고사 25/24년 9월 모의고사 // 2학기 기말고사 24/25년 11월 모의고사를 미리 공부 할 예정 입니다. [문장 암기는 안함]

 

추가 모의고사 [빈칸/순서/삽입] 공부 + 내신에 필요한 고등 문법 공부 + 2학기 Word Master 암기

 

 

--> 7~8월에 영어 실력을 한 번 더 점프 시켜서 2학기 내신때   1등급 유지 와 1등급 도약을 위한 준비 기간으로 생각 하고 열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