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올리는게 아닌거같은데 아직 정회원이라 방법이 없어 여기에 올려봅니다
죄송하지만 악보 부탁드려도 될까요?
저희 중창단에서 제가 악보 담당으로 섬기고있는데 단원들이 이곡을 꼭 하고싶어해서요
"내가 참 의지하는 예수" 입니다
멋진곡을 부를수있는 기회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은기대감으로 살포시 이메일주소 올려봅니다
nkh0210@hanmail.net
다음검색
여기에 올리는게 아닌거같은데 아직 정회원이라 방법이 없어 여기에 올려봅니다
죄송하지만 악보 부탁드려도 될까요?
저희 중창단에서 제가 악보 담당으로 섬기고있는데 단원들이 이곡을 꼭 하고싶어해서요
"내가 참 의지하는 예수" 입니다
멋진곡을 부를수있는 기회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은기대감으로 살포시 이메일주소 올려봅니다
nkh021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