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릉역 장미 작성자도토리|작성시간26.06.05|조회수1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친구따라 강남간다고 태릉역장미를보러두번이나 갔네요오늘은 맑은 날씨라서 꽃이 예뻐보이지만 축제가 끝난지라 아름다움은 덜하지만 끝물에장미가예쁘고 찔레장미가 절정인것은 처음봅니다6월2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