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태릉역 장미

작성자도토리|작성시간26.06.05|조회수13 목록 댓글 0

친구따라 강남간다고 태릉역장미를보러
두번이나 갔네요
오늘은 맑은 날씨라서 꽃이 예뻐보이지만 축제가 끝난지라 아름다움은 덜하지만 끝물에장미가
예쁘고 찔레장미가 절정인것은 처음봅니다
6월2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