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이되면 어김없이 수국은 피어나죠
큼직한 한송이에 수국을 보노라면 아름다울뿐 아니라 뭉쳐서 하나가되어
큰 한송이에 꽃으로 우리에 눈을 즐겁게해주니 자연에 감사하는 마음이
절로 생겨납니다
내발로 다니면서 내눈으로볼수있음을
감사 또 감사하면서 가꾸어 주신 모든분들께도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6월이되면 어김없이 수국은 피어나죠
큼직한 한송이에 수국을 보노라면 아름다울뿐 아니라 뭉쳐서 하나가되어
큰 한송이에 꽃으로 우리에 눈을 즐겁게해주니 자연에 감사하는 마음이
절로 생겨납니다
내발로 다니면서 내눈으로볼수있음을
감사 또 감사하면서 가꾸어 주신 모든분들께도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