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07 레지오 미사 - 자애로우신 모후 & 첫영성체 작성자하나 마르타|작성시간26.06.08|조회수3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26년 6월 7일 11명의 초등부 학생들의 첫영성체를 했습니다. 모두 축하합니다. 더불어 레지오 미사를 해주신 자애로우신 모후 감사합니다. 원죄없으신 모후 레지오팀들은 못 오셔서 사진 제목에는 넣지 않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영욱 다니엘 | 작성시간 26.06.10 첫 영성체 축하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