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5.03.의령 의병마라톤. 풀130회. 04:12 작성자나~종택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구서 출발부터 비가 내려 종일 뛰고들어 올때까지 비 홀딱 맞고 뛰었든 기억이 생생 하네여,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