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햇빛따라 이야기

요리_밥상에 봄이 왔어요!!

작성자민트|작성시간26.06.12|조회수9 목록 댓글 0

5월 진행한 '밥상에 봄이 옴',

봄나물로 다양한 요리를 해보았어요.

돌나물과 사과의 상큼함,

달래와 김의 만남으로 알싸하고 향긋함을 맛보았어요.

샐러드에서 중요한 것은 소스죠!

브로콜리에 참깨 소스가 고소함을 더해 떡갈비까지.

오이깍두기의 아삭함도 좋았답니다.

가을에 만날 요리는 어떨지, 기대해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