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자금 사용 운영위원회> 위원 모집
3월부터 5월까지 마을공동체 좋은이웃-마을도서관 햇빛따라 출자 모집을 했습니다.
26명의 회원 & 후원회원이 142구좌를 출자해 주셨습니다. 관심 가져주시고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출자금 사용을 위한 운영위원회를 구성, 활동하실 위원을 모집합니다.
출자 회원 중 5인을 구성하며 온, 오프라인 활동을 하게 됩니다. 활동내용은 포스터를 참조해 주세요.
출자 회원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