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와 문학

[스크랩] 이별 이후 / 문정희 詩

작성자향상일로|작성시간26.06.16|조회수34 목록 댓글 0
.


이별 이후 / 문정희 너 떠나간 지 세상의 달력으론 열흘 되었고 내 피의 달력으론 십년 되었다 ​나 슬픈 것은 네가 없는데도 밤 오면 잠들어야 하고 끼니 오면 입 안 가득 밥알 떠넣는 일이다 ​옛날 옛날적 그 사람 되어가며 그냥 그렇게 너를 잊는 일이다 ​이 아픔 그대로 있으면 그래서 숨막혀 나 죽으면 원도 없으리라 ​그러나 나 진실로 슬픈 것은 언젠가 너와 내가 이 뜨거움 까맣게 잊는다는 일이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알미네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