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위너스가족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가수는 노래를할때 가장행복하고 그노래를 들어주시고 박수쳐주시는 팬이있어 존재하고 힘을 얻습니다
늘 저에게 힘과용기 그리고 가수로 존재할수있게 해주시는 우리 위너스 ❤️
어젠 여러분이 정성스레 전해주신 선물과 감사한마음 잘전해받았어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태어나길 참잘한거 같아용 ㅋㅋㅋ
울산간절곳특산물축제까지 잘맞치고 짧게나마 함께 자리해주신 모닝.샤넬.만남님 너무너무 즐겁고 행복했어요 고맙습니다
요즘 여러모로 마니들 힘든 시기이지만 우리 위너스가족들 모두 힘내시고 저도 여러분께 더 에니지드리고 즐거움 드리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넘넘감사드리고 매일매일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시탈출(서울) 작성시간 26.06.14 다음에는 꼭 함께하고 싶어요
딜팡딜팡 남이가,여기서,돌리도,와봐,하니하니 못지않게
전국구로 딜팡딜팡 달리는 모
습 딜팡딜팡 신곡이 알려져서
뿌듯합니다
올해도 지오님 볼수있는 날만 기다립니다
지오님도 올여름 더위조심하시고 건강하고 즐겁고 행복하고 활기찬 나날
되시길 기원합니다
열띤 응원합니다
왕사랑합니다💖💞💕
-
작성자모닝(부산) 작성시간 26.06.14 지오님의 무대를 보며 힐링하고 에너지를 얻는 최고의 선물을 주시는 우리 가수님♡♡♡ 늘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생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
작성자그집앞(대전) 작성시간 26.06.14 뜻깊은 자리 함께 못해 죄송하네요 ~
자주 있는 자리도 아닌데 담기회에는 1빠로 참석합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지오님 건강 잘챙기시고 언제나 환하게 빛이나는 울지오님 응원하면 싸랑합니다 ~💕💕 -
작성자만남(경주) 작성시간 26.06.14 지오님의 현장에서의 노력과 열정이 팬으로서도 뿌듯하고 행복했습니다
사랑합니다♡♡♡ -
작성자화이팅(서울) 작성시간 26.06.15 지오님 생일 축하드립니다~^^ 고생해서 준비한 손길들 알아주시고 감동받고 감사해하는 마음에 마음이 뭉클해요🥺 지오님💓위너스 분들 따뜻하고 훈훈한 모습들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