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제주도 애월바다

작성자강촌(평택)|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무정정정민 작성시간26.06.05 저의 세 째 누님이 여승으로 살다 가시었는데 제주에서 한동안 사셨기 때문에 저도 덩달아 얼마간 살다 왔던 일이 생각 나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강촌(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아 그러시군요 저는 공사하는라고3년정도 있다가 왔습니다 제주시 연동에 서요
    롯데시티 호텔공사를 하고 왔답니다 무정 정정민님 고우신 밤 되셨으면 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