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장목이수도에서5~1 작성자안창|작성시간26.06.14|조회수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촌(평택) | 작성시간 26.06.14 거제장목이수도를 다녀 오셨군요바다를보면은 그렇게 기분이 좋답니다언제한번 통영을 거쳐서 거제도에 한번다녀와야 할것 같아요 안창님 고우신날 되세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안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지기님정말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