뜰보리수 작성자강촌(평택)|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윤세영 작성시간26.06.17 보리수가땀스럽게 열렸네요먹음직도 하고요아름다운 사진감사 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촌(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예 감사합니다 윤세영님좋우신날 되셨는지요편안하신시간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정정정민 작성시간26.06.17 정말 유혹적이네요 그냥 지나 갈 수 없을 것 같아요 제가 의왕에서 직장 생활 할 때 가끔 의왕자연학습장 의왕호수 옆에 있는 곤드레밥집에 간적이 있는데 이 나무가 많아 식당에 갈때 많이 따먹었던 일이 생각납니다. 이후 부천 무릉도원 인천대공원에서도 맛을 봤습니다. 추억을 떠올리게 하네요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촌(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호수옆에 곤드레밥집 저도 가본지 기억이 납니다 의왕에는 백운호수쪽 고천쪽 의왕역앞쪽의왕가구단지 왕곡리쪽 무척많이 다니던곳이랍니다 청계동에서 좀 살았구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무정정정민 작성시간26.06.17 강촌(평택) ㅎㅎ 그랬군요 저보다 많이 아시네요 백운사 아래 고향봉평메밀국수 집도 몇 번인가 다녀왔습니다. 그집이 맛집인 보더군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