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시꽃 작성자강촌(평택)|작성시간26.06.18|조회수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정정정민 | 작성시간 26.06.18 접시꽃이 저의 마을에도 간간히 보입니다. 더운 날에 피는 꽃이라 안타까운 마음이 드는 꽃이지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강촌(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예 그렇습니다 한여름에 이쁘게 피어는 꽃이라서 좀 그럴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