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연못을다녀와서 작성자안창|작성시간26.06.18|조회수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촌(평택) | 작성시간 26.06.18 일반 연못이 아니고 유원지 연못같아요 ㅎㅎ 너무 좋아 보입니다수심이 1.8미터라고 되어있군요뻘 자갈 모래로 되어있군요어린이들은 위험할것 같아요안창님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안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지기님정말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