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경♡사진방

아침연못을다녀와서

작성자안창|작성시간26.06.18|조회수7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촌(평택) | 작성시간 26.06.18 일반 연못이 아니고 유원지 연못
    같아요 ㅎㅎ 너무 좋아 보입니다
    수심이 1.8미터라고 되어있군요
    뻘 자갈 모래로 되어있군요
    어린이들은 위험할것 같아요
    안창님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안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지기님정말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