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덩이 괭이밥 작성자강촌(평택)|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무정정정민 작성시간26.06.19 사랑초와 괭이밥이 차이가 있나 늘 궁금했습니다. 야생 사랑초를 어릴 적 많이 보았고 잎을 따 씹으면 신맛이 났었지요열매는 익으면 제법 멀리 튀어 나가 장난삼아 했던 일도 생각납니다. 사랑초와 괭이밥은 같은 괭이속이라 하더군요 색상이 많고 잎의 모양도 다양하여 반려식물로 재배하기 좋은 것 같아요 반가운 꽃을 보게 되어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촌(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예 그렇군요 닮은 꽃이 너무 많습니다 저녁시간 고우신시간 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