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고갑시다 ㅎㅎㅎ 작성자강촌(평택)|작성시간26.06.19|조회수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산,(河山) | 작성시간 26.06.19 재밋네요. 감사 합니다.한 주간을 마감하는 날이며 월드컵 2차전이 있는 날 !승리를 기원하며 즐겁고 멋진하루 되세요 답댓글 작성자강촌(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오늘은 그렇게 많이 덥지가 않군요이런날은 외출하기도 좋겠어요 고우신날행복하신날 되셨으면은 너무 좋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