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초2 작성자강촌(평택)|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무정정정민 작성시간26.06.15 인동덩쿨은 겨울 찬바람에도 잘 견딘다고 하여 고 김대중 대통령이 비유 되었지요 꽃을 뽑아빨아 먹으면 꿀이 나와자꾸 뽑이 빨아먹었던 어린 시절이 생각납니다. 향기도 참 좋지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촌(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아 그러셨군요 저는 김대중대통령하면은 사무장 시절에 노벨평화상받은것 복사분을 지역에최고우수 당원에게 지급했던일 몸도 불편한데 이희호 여사와 직접 방문해서 주던일 영원히 잊지 못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무정정정민 작성시간26.06.15 강촌(평택) 그러셨겠어요 늦었지만 축하합니다. 제 주변에도 김대중 대통령과 관련한 사람이 몇 있더군요 방송에도 자주 등장했던 대통령 경호원 한 사람이 바로 앞집에 살았던 기억이 나네요 동창의 처남이었거든요. 원광대 강사를 했던 친구도 표창장을 받았더군요 사소한 이야기도 즐겁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촌(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무정정정민 ㅎㅎ 예전에 띠방카페에 친구가 김대중 대통령 경호를 했더군요본명이 갑자기 생각이 안나는군요 고우신시간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